컨텐츠 바로가기



언론보도

현재 위치

  1. 언론보도
체지방 감소 통해 '개강 여신'으로 거듭나는 다이어트 방법
체지방 감소 통해 '개강 여신'으로 거듭나는 다이어트 방법
작성자 먹어도좋아 (ip:)
  • 추천 추천 하기
  • 작성일 2017-09-14조회수 343
  • 평점 0점

체지방 감소 통해 '개강 여신'으로 거듭나는 다이어트 방법

다이어트 왕도는 식이요법과 운동, 건강기능식품으로 건강한 다이어트


다이어트 결심을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는 것보다는 운동과 함께 적절한 식이요법을 병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문가들은 강조한다.

ⓒ먹어도좋아


새 학기를 앞두고 소위 ‘개강 여신’으로 환골탈태하기 위해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학생들이 많다. ‘개강 때 마치 여신처럼 아름다워진 모습으로 나타나 주변의 시선을 끈다’는 뜻의 개강여신이라는 단어는 그만큼 여대생들이 미에 대한 관심이 많다는 것을 보여주는 신조어이다. 개강여신을 목표로 다이어트 결심을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는 것보다는 운동과 함께 적절한 식이요법을 병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문가들은 강조한다.

시간에 쫓겨 무작정 굶기만 하는 다이어트나 초절식 다이어트는 초기에는 살이 빠지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으나 줄어든 몸무게는 체지방이 줄어든 것이 아니라 수분이 빠져 나가는 것이므로 변비, 요요 현상 등을 겪게 될 가능성이 높다. 진짜 개강여신이 되기 위한 준비를 한다면 올바른 방법으로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이어트의 왕도는 식이요법과 운동이다. 여기에 수용성 가르시니아 성분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함께 섭취한다면 체지방 감소와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먹어도좋아’는 체지방감소에 효과가 있다고 밝혀진 수용성 가르시니아 성분을 원료로 다이어트 제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가르시니아 성분이란 인도 남부 지방에서 자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열매의 껍질 추출물(HCA)을 말하며 연구를 통해 그 성분이 탄수화물 합성 과정에서 체지방 감소 효과를 준다고 밝혀져 다이어트 제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가르시니아 성분 이라고 해서 모두 같은 성분은 아니다. 가르시니아는 크게 수용성 가르시니아와 불용성 가르시니아로 나눌 수 있는데, 수용성 가르시니아 성분은 체내 흡수율이 높고 콜레스테롤 및 노폐물을 흡착, 배출하는 효과가 있어 탄수화물을 주식으로 하고 있는 한국인에게 적합한 다이어트 성분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가르시니아 기반 다이어트 제품은 원가절감을 이유로 불용성 가르시니아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소비자의 꼼꼼한 선택이 필수적이다.

먹어도좋아는 100% 수용성 가르시니아를 주 원료로 식물성 원료만으로 다이어트 제품을 개발해 식약처 인증을 마친 건강기능식품이며 국내 최초 형상 파우치(개별포장) 기법을 도입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가르시니아 성분의 특성상 공기와 닿는 즉시 산화가 일어나기 때문에 한 통에 제품 전부를 넣는 대신 1회분의 양을 형상 파우치로 제작해 성분 보존성을 높인 것이다. 더불어 여심을 사로잡는 깜찍한 디자인과 휴대하기 간편하다는 장점으로 2030 세대 여성에게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먹어도좋아는 ‘오빠생각’, ‘런닝맨’, ‘아는형님’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 섭외 요청을 꾸준히 받고 있는 인기 배우 이선빈을 모델로 선발해 제품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건강한 식사와 운동을 통해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이선빈의 실제 다이어트 방법으로 입소문을 타며 SNS상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먹어도좋아’는 개강여신을 목표로 체지방감소를 원하는 다이어터를 겨냥해 다양한 제품을 기획, 특가전을 펼치고 있다. 대표제품 ‘먹어도좋아’ 기획세트는 최대 약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먹어도좋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안은선 기자(eun3n@ibabynews.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