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언론보도

현재 위치

  1. 언론보도
연예인 다이어트, 무턱대고 따라 하면 실패할 수 있어
연예인 다이어트, 무턱대고 따라 하면 실패할 수 있어
작성자 먹어도좋아 (ip:)
  • 추천 추천 하기
  • 작성일 2017-08-25조회수 82
  • 평점 0점

연예인 다이어트, 무턱대고 따라 하면 실패할 수 있어


           


TV에 나오는 대부분의 여자 연예인은 군살 없이 날씬한 몸매를 뽐낸다. 그러나 그들의 눈부신 몸매 뒤에는 늘 혹독한 다이어트가 함께 한다. 일부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을 보면 하루 열량을 500칼로리 이하로 제한한다. 성인 평균 섭취 권장량은 약 2000칼로리인데 이의 1/4만을 먹으며 스케줄과 운동을 겸하는 것이다. 살이 찔 수 없는 구조다. 그러나 일반인들이 무작정 연예인 다이어트만을 따라 했다가는 생리불순, 호르몬 불균형, 심하게는 거식증이나 폭식증과 같은 섭식장애를 초래할 수 있다.

특히 공복 상태가 지속되어 에너지원 공급이 되지 않을 경우 우리 몸은 근육에서 단백질을 꺼내 당으로 전환해 사용하고 이후 음식을 먹고 칼로리가 남으면 지방으로 저장하게 되어 아무리 적게 먹어도 지방이 쌓여 살이 찌는 체질로 바뀔 수 있어 다이어트가 더욱 어려워진다. 전문가들은 다이어트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불필요한 칼로리를 줄이고 건강한 몸을 유지하는 것이며, 무리한 다이어트는 본질을 해치고 쉽게 실패할 수 있다고 강조한다. 건강하면서도 효율적으로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한가지 방법이다.

식약처에서 인증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성분으로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HCA), 공액리놀레산(CLA), 키토산, 식이섬유 단 네 가지뿐인데, 이 중 가르시니아 캄보지아(HCA)의 경우 살이 찌는 주범인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지 않게 막아주는 기능을 해 최근 2030세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성분은 수용성 가르시니아와 불용성 가르시니아로 나뉘는데 수용성 가르시니아 성분은 체내 흡수가 빠르며 노폐물 배출에 대한 효과를 입증 받았다.

일부 다이어트 제품은 원가 절감의 이유로 불용성 가르시니아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아 소비자의 꼼꼼한 선택이 필요하다. '먹어도좋아'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식약처 인증을 마친 100% 수용성 가르시니아로 1일 권장량 1,200mg을 꾸준히 섭취하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건강기능식품은 공기와 접촉하면 성분이 산화되어 효과가 줄어들게 되는데, 먹어도좋아는 이것을 막기 위해 업계 최초 형상 파우치(개별 포장) 기법을 도입하여 가르시니아의 효과를 극대화함과 더불어 휴대성을 갖추었다.

특히, 먹어도좋아는 건강한 몸매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이선빈의 실제 몸매 관리 비법으로 소개되며 건강한 연예인 다이어트 방법으로 SNS 상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먹어도좋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먹어도좋아의 인기 품목을 기획하여 최대 29%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기획 상품 구매자에게 콘서트 티켓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먹어도좋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세종 기자 kanedevil@naver.com

ⓒ 폴리뉴스(www.pol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폴리뉴스는 인터넷신문위원회인터넷신문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원본기사보러가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