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언론보도

현재 위치

  1. 언론보도
2주 다이어트, 더 이상 참지 말고 먹어라!
2주 다이어트, 더 이상 참지 말고 먹어라!
작성자 먹어도좋아 (ip:)
  • 추천 추천 하기
  • 작성일 2017-08-10조회수 160
  • 평점 0점

2주 다이어트, 더 이상 참지 말고 먹어라!







옷이 얇아지면서 감추고 싶었던 옆구리 살, 뱃살, 팔뚝살이 적나라하게 들어나 여름에는 다른 계절보다 다이어트 의지를 불태우는 사람이 더 많아진다. 운동과 철저한 식단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하겠다고 다짐하지만 이내 맛있는 음식들의 유혹 앞에 그 다짐은 얼마 가지 못해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  

우리의 뇌는 어떤 일에 강하게 자극을 받거나 반복되는 자극을 받았을 때 해마(Hippocampus) 부위에서 DNA와 단백질이 결합하여 잊혀지지 않는 기억으로 남게 된다. 졸업식 날 아빠가 사주신 자장면, 열심히 일하고 먹은 치킨과 맥주, MT가서 밤에 끓여먹었던 라면 등 맛있게 먹었던 음식에 대한 기억 또한 해마에 저장되는데 이런 기억은 다이어트 할 때 괴로운 기억으로 떠오르게 된다. 

실제로 다이어트를 할 때 억지로 식욕을 참게 되면 뇌는 반발작용으로 맛있게 먹었던 음식의 기억을 되살려 욕구를 참지 못하고 결국 폭식에 이르게 만든다. 전문가들은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무작정 굶거나, 식욕을 억제하는 다이어트 방법은 오히려 폭식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무리한 식사 조절보다는 적게 골고루 먹으면서 운동하는 다이어트 방법이 필요하다"라고 조언한다.

최근 일과 삶의 균형을 중시하는 워라밸(Work-Life Balance), YOLO(You Only Live Once)등 자신의 삶과 행복을 중시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다이어트 시장에도 새로운 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이에 따라 천연원료인 가르시니아를 기반으로 한 다이어트 보조제도 SNS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데 기존 어렵고 힘든 다이어트방법 대신 먹고 싶은 음식을 먹으면서 스트레스 받지 않고 즐겁게 다이어트 하겠다는 2030여성들의 심리가 반영된 것으로 해석된다.  

가르시니아는 인도 남서부지방에서만 수확할 수 있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의 열매에서 추출하는 성분으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환되는 것을 억제해주는 효과가 있는데 이는 탄수화물이 주식인 한국인들이 꾸준히 섭취하게 되면 체중감량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가르시니아도 그 성분에 따라 불용성과 수용성으로 나눌 수 있는데 수용성 가르시니아는 불용성에 비해 체내흡수가 빠르고 효율성 및 지속성이 높아서 상대적으로 원가가 비싸다. 또한, 탄수화물 지방변환 억제효과뿐만 아니라, 체내 콜레스테롤과 독성물질을 흡착하여 배출하기도 한다. 

시중에 판매되는 많은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보조제 중 수용성 가르시니아 성분을 베이스로 한 제품을 찾기란 어렵다. 대부분의 가르시니아 제품에서 원가 절감을 이유로 불용성 가르시니아를 채택하고 있기 때문이다.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먹어도좋아'는 타 가르시니아 제품들과 다르게 100% 수용성 가르시니아를 채택하고 있으며 100% 수용성 가르시니아 성분 함유량이 1,200mg이나 되어 꾸준히 섭취하면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먹어도좋아'는 국내 최초로 형상 파우치(개별포장)을 도입하였다. '먹어도좋아' 하재호 마케팅 본부장은 "약국에서 판매하는 약들이 낱개로 포장되어 있는 것처럼 가르시니아도 마찬가지로 공기 중에 노출되면 산화 작용이 일어나 효능이 감소하게 된다. 때문에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보조제 선택 시 개별 포장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tip을 전했다. 

최근 크리미널 마인드 한국판과 영화 창궐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되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배우 이선빈의 몸매비결로 이선빈 SNS에 소개되며 많은 화제를 모은 '먹어도좋아'는 다이어트 계절 여름을 맞이하여 '먹어도좋아' 따블세트, 복합세트 등 인기 세트 제품 최대 17~22%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먹어도좋아' 특가전은 오직 '먹어도좋아' 공식몰에서만 만나 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먹어도좋아'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원본기사보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